ID저장
아이디비밀번호 찾기
에어파일 무료회원가입
  • 에어파일 FAQ
도움말검색
인기검색어 : 내려받기  실행  회원탈퇴  포인트
엑티브엑스 설치 팝업창이 안떠요.
운영팀
조회 1,551
익스플로러를 64비트로 이용할 경우 엑티브엑스 호환성 문제로 사이트 이용에 제한되는 부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그러므로 현재 사용중인 익스플로러가
64비트 인지 아래와 같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64비트 익스플로러 확인 방법


1. 작업관리자창 실행하기 (Ctrl + Alt + Del)





2. [작업관리자] → [프로세스]를 통해 익스플로러(iexplore) 확인하기

iexplore 우측에 *32가 붙어 있는 경우 : 32비트         iexplore 우측에 아무것도 없는 경우 : 64비트


위 확인방법에서 사용중인 익스플로러가 64비트 실행 중으로 확인
되신다면 아래의 해결방법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
64비트 익스플로러 해결방법


1. 작업관리자창 실행하기 (Ctrl + Alt + Del)





2. [작업관리자] → [파일] → [실행] → [새작업만들기]에서 regedit 입력 후 [확인] 클릭하기




3. [레지스트리 편집기]에서 다음 경로이동하기

( HKEY_CURRENT_USER Software Microsoft Internet Explore Main 에서
TabProcGrowth 찾기 )



4. TabProcGrowth 더블 클릭 후 값 데이터가 0일 경우에만 1로 수정하기




5. 익스플로러 32비트 버전으로 실행하기

( 로컬 디스트 (c:) → Program Files (X86) → " Internet Explorer " )


익스플로러 32비트 버전으로 실행하여 에어파일에 접속하시면 정상적으로 내려받기가 되실겁니다.

(기존 익스플로러 아이콘은 삭제하시고 32비트 익스플로러 아이콘을
바탕화면에 이동시킨 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)


위의 방법으로 조치후에도 계속해서 동일 증상이 발생할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

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원격지원 서비스를 통해 문제 해결에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전화번호 : 1644 - 5067 (주말, 공휴일 휴무)

상담시간 : 10시 ~ 18시 (점심시간 : 12시 ~ 13시)



감사합니다.